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1,2학기 기초학력강사 채용 공고
이름
학교관리자
작성일
2019-03-28


2019학년도 1,2학기 기초학력강사 채용 공고

 

매여울초등학교 학생들의 국어, 수학 기초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성실히 지도해주실 강사분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2019. 3. 29.

매 여 울 초 등 학교장

(null)

1. 채용 내용

채용 분야

채용

인원

근무지역

업무 내용

자격 요건

기초학력 지도 강사

1

수원

매여울

초등학교

해당교실

 

. 국어, 수학 각 과목 별 지도 계획 수립, 지도

. 자기주도학습 지도

. 개인별 학습파일철 누가기록 및 관리

. 대상 학생 출석부,

인별 지도일지, 개인별

학업성취도 변화 기록

및 관리

. 올바른 교육관을 갖춘 자로서 중등교사 자격증 소지자(우대)

. 대학 이상의 졸업자로서 기초학습부진학생 지도에 능력이 있는 자

. 열정을 가지고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하는 자

. 육적 사명감을 가지고 그 외 학생교육 활동이 가능한 자 등

공통사항 :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

결격사유가 없는 자, 영리 단체 및 인력

송출업체에 소속되어있지 않은 자로서

속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자

우대사항 : 학교 및 학원, 초등학생 교

육 유경험자, 근거리 거주자

 

2. 근무 기간 및 강사료

. 근무 기간 : 20194~ 201912. 3(, , ) (100일 내외).

. 지도 대상 : 학교자체 계획에 의한 선정된 기초부진학생 개별지도 (11)

. 지도 과목 : 2학년 국어, 수학

. 근무 시간 : 3(, , ) 오후 근무, 12시간.(시간변경 가능)

요일

시간

1교시(2학년)

2:00~2:40

1:00~1:40

1:00~1:40

2교시(2학년)

2:50~3:30

1:50~2:30

1:50~2:30

. 강사료 : 시간당 20,000[ 4대 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불가 ]

 

3. 원서접수

. 접수기간 : 2019. 3. 29.() - 4. 4.() 14:00까지.

. 접수방법 - 접수 장소: 매여울초등학교 본교 2층 교무실로 직접 제출.

- 접수 시간: 본교 직원 근무시간(08:40~16:40)

. 제출서류

1) 응시원서 1(붙임 1).

2) 지도계획서 1(붙임 2).

3) 최종학력증명서(원본대조) 사본 1.

4) 주민등록등본 1(20192월 이후).

5) 아동학대 및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(붙임 3).

6) 기타 경력이나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(해당자에 한함).

7) 소지 자격증 또는 자격인정조서 사본 1(원본대조, 해당자에 한함).

4. 채용방법

. 1차 서류심사, 2차 면접

. 서류심사 합격여부 개별통보

.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(면접일정은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며, 면접일에 채용 신체검사서

 첨부파일:
(탑재용)2019 1,2학기 기초학력강사 채용 공고문.hwp (29.00K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기간제 사서교사 채용 4차 공고
/ 학교관리자
기간제 사서교사 채용 4차 공고 초등학교 기간제 사서 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19. 3. 28. 매여울초등학교장 1. 채용내용 가. 채용인원 : 1명(매여울초에서 좋은 교직경험을……)채용사항채용인원발령일 기간제 사서교사 (2019.4. ~2020.2.29.)1명2019채용일..
이전글
청소년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 알림
/ 박혜란
2019 제 18회 대한민국 청소년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참가바랍니다.가. 참가대상: 초, 중, 고, 대학, 대학원생나. 접수기간: 3.11.(월)~ 5.4.(토) 18:00까지다. 접수방법: 홈페이지(www.invent21.com)를 통한 온라인 접수라. 기타 세부사항: 붙임 자료 참조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